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Masion&Objet
+Heimtexil
+ImmCologne
+Domotex
+Cevisama
+I Saloni Milano
+ISH(Mce)
+Light&Building
+Macef
+Decosit
+Intertextile
+Promosedia
+Cersaie
+Orgatec
+Salon du Meuble Paris
+Etc

 

제목 없음

 

 
월호

 

 

 

가구와 소품부터 컬러, 소재까지 완벽한 조합을 위한 공간 코디네이션 가이드 시리즈 네 번째 테마 Soft Futurism. 차가움은 덜어내고 유희적인 상상력을 발휘한 퓨처리즘 스타일링과 코디네이션 팁을 전한다.

 

점차 다양화되는 트렌드를 발 빠르게 소개하는 공간 코디네이션 가이드 시리즈가 이번 호 ‘레트로의 진면목, MID-CENTURY MODERN’ 으로 돌아왔다. 20세기 중반에 꽃 피운 디자인의 면면을 살펴 시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타일링과 코디네이션 팁을 전한다.

 

트렌디한 스타일에 한 끗 차이로 특별함을 만드는 공간 코디네이션 가이드 시리즈. 이번 호는 ‘Born to be Nature - 자연에의 탐닉’ 테마 아래 최근 다양한 자연의 무드를 담은 공간 스타일링의 변화 양상을 짚어보며 독자적 코디네이션 팁을 전한다.

 

트렌디한 스타일에 1%의 특별함을 더하는 비결. 가구, 소품부터 컬러와 소재까지 완벽한 조합을 위한 공간 코디네이션 가이드 시리즈를 준비했다. 매달 새로운 테마 아래 최신 공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프로젝트와 코디네이션 팁으로 독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하루에도 수십 개씩 탄생하는 상업 공간 사이에서 브랜딩의 중요성이 대두된다. 차별화된 자신만의 개성을 효과적으로 나타낸 공간 디자인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깊이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드는 중요한 열쇠다.

 

이 글을 읽는 지금도 사무실 책상 앞에 앉아 있을 당신. 네모난 책상 위 풍경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이제는 새로운 오피스에 눈 떠야 할 때다. 사무 공간에 대해 한발 앞선 시야를 제공하는 북미 최대 사무가구 박람회 NeoCon 2017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NEXT▶
제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