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월호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드는 모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기 위해서는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아이엠 미술학원에 녹아있는 사용자의 입장과 심리적인 부분까지 고민한 디자이너의 배려가 놀랍도록 섬세하다.

 

(주)예국디자인의 봄온아카데미는 교육공간의 존재 목적에 대한 고민을 디자인적으로 풀어낸 프로젝트다. 다년간의 교육공간 디자인을 통해 쌓아온 (주)예국디자인의 노하우를 살펴보자.

 

진정한 소통을 위해서는 대화의 흐름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적인 디자인으로 사고의 흐름을 깨워주는 Wall Street English에서 소통의 곡선에 몸을 실어보자.

 

옛것과 새것이 어우러져 고유한 색깔을 뽐내는 커뮤니티 공간 Twisting Courtyard. 유서 깊은 거리의 정취를 한껏 머금은 동시에 현대적 아름다움을 지닌 Twisting Courtyard는 오랜 골목길 속에서 정다운 소통을 이끌어낸다.

 

차별화된 어린이 공간을 창출해 매 프로젝트 화제를 모으는 디자인마또가 어린이를 위한 최적의 공간을 또 한 번 선사했다. 색색의 컬러가 활력을 돋우는 ILO KIDS INSTITUTE를 소개한다.

 

인간에게 인공지능은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미지 세계로의 포문을 열어주는 마스터 키와 같다. 지금 여기, 화려하게 수놓아질 미래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공간의 도약을 만나보자.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NEXT▶
제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