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월호

 

 

 

열대 나무가 울창한 정원에 한 폭의 예술 작품처럼 자리하는 Marble House. 힘차게 뻗은 매스와 수면에 일렁이는 실루엣이 어우러지는 Marble House는 밤낮으로 드라마틱한 풍경을 그린다.

 

노르웨이 오슬로의 Oslo Gardermoen Airport(이하 오슬로 공항)는 매년 수많은 여행자가 붐비는 도시의 길목이다. 세계 여행이 보편화되는 추세에 따라 기존 1천 9백만 명을 수용하는 국제적 규모의 오슬로 공항은 약 1.5배인 3천만 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새로이 단장했다. 기존 건물에 3백m의 승하선 터미널을 ...

 

‘우리는 미래 세대를 존중하며 성장하나니’ 이것은 멜버른 대학교의 교훈이다. 역사와 문화 위에 세워진 Gateway Building은 미래의 학생을 성장시키는 강렬한 에너지를 품고 있다.

 

남북으로 펼쳐진 산악 지대를 차지해 ‘일본의 지붕’이라 불리는 나가노 현. 그 울창한 숲 속 영롱하게 빛을 머금은 집이 있다. 해가 지고 달이 차는 일련의 굴레로 지어진 IT IS A GARDEN은 그림자가 드리워진 순간마저 아름답다.

 

하늘을 날고 싶다는 것은 인간의 영원한 꿈이 아닐까.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Flying House, 새의 날개를 닮은 비행사의 집이 지금, 비상을 준비한다.

 

체육시설이 밀집한 지역 VoldslØkka에 있는 OSLO SKATEHALL은 스케이트보드의 역동성과 현대미를 동시에 드러낸다.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영국 위성방송사 Sky Group이 런던 서부에 다양한 편의시설과 유동적인 업무공간을 제공하는 Sky Central을 열었다.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NEXT▶
제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