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월호

 

 

 

북한산 자락에 포근하게 안긴 평창동 S빌라는 온화하고 담백한 자연의 풍경을 고스란히 담는다. 단정히 앉아 창밖의 나뭇잎 소리에 귀 기울이고만 싶은 공간을 만나보자.

 

노후에 가족과 함께 살아갈 집이라면 아무리 가꿔도 모자람이 없다. 잠시 머무는 것만으로 안정적인 일상을 그리는 진정한 쉼의 공간을 만나보자.

 

매 시대마다 사람들은 디자인 가치에 대해 탐구해왔다. 이는 그 시대를 더 쾌적하고 윤택한 삶을 살도록 일조했다. 디자인의 근원을 되짚어볼 수 있는 House in Chau Doc을 들여다보자.

 

부부와 두 자녀를 위한 반포자이 아파트 프로젝트는 이곳에서 자라날 아이들의 모습처럼 티 없이 맑은 매력이 돋보인다. 순수한 디자인 속에 가족의 행복한 일상이 완벽하게 녹아든 공간을 만나보자.

 

누구나 마음 속에 살고 싶은 집을 품는다. 한 부부가 집에 대해 꿈꿔온 이상을 멋스럽게 구현한 판교 주택은 사시사철 변하는 자연 풍광과 그 안에 어우러지는 가족의 삶을 풍부하게 담아낸다.

 

인도의 호화로운 주택가에 벽돌집이 들어섰다. 빼어나게 아름답진 않지만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벽돌은 그 자체로 멋스럽다. Tropical House Urveel은 디자인의 진정한 힘이 단지 비싼 재료와 마감, 화려한 형태에서 오는 것이 아님을 보여준다.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NEXT▶
제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