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제목 없음

 

 
+Masion&Objet
+Heimtexil
+ImmCologne
+Domotex
+Cevisama
+I Saloni Milano
+ISH(Mce)
+Light&Building
+Macef
+Decosit
+Intertextile
+Promosedia
+Cersaie
+Orgatec
+Salon du Meuble Paris
+Etc

 

제목 없음

 

 
월호

 

 

 

Spanish Identity를 토대로 세계성을 지향하다 CEVISAMA 2011 (2011.4)

스페인이라는 나라에서 연상되는 열정적이지만 여유로운 이미지, 그리고 스페인 하면 떠오르는 세계적인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 특유의 감각, 이러한 국가적인 아이덴티티가 스페인 타일에도 깃들여 있는 듯하다. 지난 1983년부터 해마다 스페인 발렌시아 Feria Valencia에서 열리는 국제적인 세라믹 박람회 CEVISAMA가 지난 2월 8일에서 11일까지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컨텐츠의 다양성으로 승부한 타일 & 욕실 분야의 ‘Spanish Identity Fair’ CEVISAMA 2010 (2010.4)

올해로 제 29회를 맞이한 국제 건축용 세라믹 타일, 욕실 및 주방자재 박람회인 CEVISAMA가 스페인 발렌시아 Feria Valencia 박람회장에서 2월 9일부터 12일까지의 일정으로 개최되었다. 스페인 세라믹 타일 협회인 ASCER의 전격적인 프로모션 기획이 이루어지고 있는 박람회에는 90개의 스페인 타일업체가 전시했고 타일 뿐 아니라 건설분야의 배관, 욕실 기기, 소재, 유약, 유리소재 등이 선보여 전시 품목의 세부적인 다양성을 표방하고 있었다.

 1 < 2 < 3 
제목 없음